Faith Of Joongang church

' 내일을 향해 비상하라 '오랜 전통과 주님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가득한 교회

기도나눔

유정열 장로 대표기도문 ( 고 청파 이만신 목사 1주기 추모예배)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6 .02 .21 조회수 4228

<2016. 2. 17. 11:00>    고 청파 이만신 목사 1주기 추모예배

 

 사랑과 은혜의 아버지 하나님, 말씀으로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인류역사를 주관하시며, 우리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장하시는 하나님께 존귀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오늘 그의 평생을 통하여 하나님의 충성된 종으로 써주시고, 이 자리에 머리 숙인 우리 모두가 늘 우러러 보면서 사랑하고 존경하여 마지않았던 고 청파 이만신 원로목사님의 1주기 추모예배로 불러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지금으로부터 꼭 1년전 이 날 새벽에 86세를 일기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신 고 이만신 목사님의 생애를 돌아봅니다. 그가 일찍이 소시적 유년시절에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였고, 평생을 통해서 한결같이 하나님과 동행하면서 수많은 영혼을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였습니다. 그의 뜨거운 기도와 열정적인 헌신으로 인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서 크고 넓게 확장되었음을 이 시간 우리 모두가 기억하며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목사님은 1963년 8월 1일부터 삼각산 민족제단에 올라가 40일 금식기도를 통하여 성령세례와 성령충만의 체험을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1974년 1월 6일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중앙교회 담임목사로 부름받아 26년간 목회하였습니다. 목사님께서 오늘의  중앙교회를 세우고 부흥시키기 위하여 온몸을 바쳐 수고하고 섬기셨음을 인하여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또한 목사님은 88세계복음화대회 대회장,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대표회장 등을 역임하였습니다. 우리나라 개신교계의 큰 지도자로서 하나님께서 귀하게 써주셨던 참으로 하나님의 충성스럽고 신실하신 종이시십니다. 국내외에서 1300여회의 부흥회를 인도하여온 한국교회의 탁월한 전도 부흥사이십니다. “성령을 받자. 성령을 받게 되면 권능을 얻고, 믿음이 돈독해지고, 소망과 사랑이 뜨거워지고, 봉사와 열심이 생긴다”고 그는 늘 외쳤습니다. 그가 중생, 성결, 신유, 재림의 4중복음을 힘차게 선포하고 전파하면서 나아갈 때에 우리나라 교회의 많은 부흥과 갱신이 이루어졌음을 우리 모두가 아직도 가슴 벅차게 기억하며 그리워하게 됩니다. 고인께서 가지셨던 교회 부흥과 성장에 대한 그 숭고한 꿈과 비전을 남은 우리들이 잊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고인의 뜨거운 열정과 충성을 본받아 그가 다 이루지 못한 뜻을 성취해 나갈 수 있도록 주여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주님께서 기름 부으신 우리 교단 총회장 유동선 목사님께서 추모예배를 주장하시고 주님의 귀한 말씀을 선포할 때에 성령님께서 이 자리에 임재하여 주시옵소서. 여기 모인 유가족들을 비롯한 모든 예배자들에게 하늘의 위로와 평강을 내려주시옵고, 부활의 소망 가운데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비록 이 땅에서 나그네 인생을 살고 있지만, 하늘 영광을 바라보며 소망 가운데 살기를 원하는 유가족, 중앙교회 성도들,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예배자들에게 큰 힘과 용기를 얻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모든 예배순서를 맡아 주관하시옵기를 기도드릴 때에, 부활이요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공로 받들어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목록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이석영 장로 대표기도문 2015 .04 .0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