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th Of Joongang church

' 내일을 향해 비상하라 '오랜 전통과 주님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가득한 교회

기도나눔

정병모 장로 대표기도문 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5 .03 .03 조회수 4293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내 영혼을 소생시키고 그 거룩한 이름을 위하여 우리를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여호와께서 나의 목자 되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겠나이다.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

모든 나라와 민족을 사랑하시고 지금도 다스리심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대한민국은 언론의 자유, 신앙의 자유가 보장된 자유민주주의 국가로 세워졌습니다.

대한민국은 시장경제에 바탕을 둔 자본주의국가로 세워졌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고 어떻게 이런 나라가 세워질 수 있었겠습니까? 사람들은 기적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의 섭리임을 믿습니다.

 

오늘은 우리 민족이 일본에 항거하여 만세 독립운동을 일으켰던 날입니다.

또한 올해는 이 나라 이 백성이 하나님의 은총을 입어 일제치하에서 해방된 지 70년이 되었습니다. 

스스로 문을 잠그고 외세의 변화를 외면했던 나라, 스스로 분열하여 나라를 지킬 힘을 잃어버린 민족, 그런 나라와 민족에게 역사는 결코 관대하지 않았습니다.
대적들은 이 나라를 빼앗았고 언어를 빼앗았습니다. 그들에 의해 이름마저 잃어버리고,

그들이 일으킨 전쟁에 이 백성이 동원되었고 급기야는 하나님을 예배할 수도 없었던 아픔을 되새깁니다.

일제의 탄압에 맞서 수많은 그리스도인들과 애국 선열들이 분연히 일어나 일본 제국주의와 맞서 싸웠습니다. 그들은 성령충만 했었고 기백이 충천하였었습니다.

그 조국애를 본받게 하시옵소서. 

그들의 피와 땀으로 오늘날 이 민족이 세계 속의 한국으로 장족의 발전을 이룩했습니다.

작지만 무시당하지 않는 나라, 짧은 역사 속에 자유민주주의를 뿌리내린 나라, 세계를 위한 선교 국가가 되었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런데 물질적으로 풍요해짐에 따라 점점 하나님을 찾지 아니하고, 얼과 혼은 이상한 풍조와 사상으로 오염되어 가고 있습니다.

순수한 복음 속에 이단이 침투해 오고, 위정자들은 하나님 앞에 바로 서서 올바른 정치를 하는지 의심스러운 지경에 이르고 있습니다.

남북이 언제 하나가 될 지도 아득하기만 합니다. 

3.1절을 맞이하는 이 때에 애국 애족 정신이 이 땅에 가득하게 하시고, 이 민족이 하나님 앞에 바로 선 민족이 되게 하시옵소서.

하나님을 온전히 예배하고 찬양하게 하시옵소서. 
하나님의 성소가 통일된 민족 한가운데에 있는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거룩하게 되는 나라가 되기를 원합니다.  

 

 십자가 고난을 묵상하는 기간입니다.

죄는 철저하게 미워하시되, 죄인은 지극히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게 하시옵소서

 십자가에 죽기까지 자기를 비우고 낮아지면서 아버지의 뜻에 복종한 예수님의 마음을 나누어 같게 하시옵소서.

부활의 영광에 참여하기 전에 먼저 십자가에 동참하는 모두가 되게 하시옵소서. 

 

오늘도 드려지는 예배 속에 성령으로 함께 하여 주시옵고 말씀을 증거하시는 목사님에게 능력을 주시며

주님의 영광만 나타나며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안에 계시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2015.3.1 3부) 

   

목록
 이전글 이석영 장로 대표기도문 2015 .04 .07
 다음글 우제철 장로 대표기도문 2014 .03 .2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