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th Of Joongang church

' 내일을 향해 비상하라 '오랜 전통과 주님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가득한 교회

사랑나눔

[간증나눔] 대륙에서 인사 드립니다. 이름 robinjh 작성일 2019 .02 .02 조회수 43
“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경성함이 허사로다 ” (시127:1)
할렐루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사랑하는 기도의 동역자들과 후원자들, 그리고 주님의 몸 된 후원 교회인 중앙교회에 문안드리며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가정 보고
선하신 아버지 하나님의 은혜로 저희 가정은 모두 건강하게 은혜가운데 잘 지내고 있습니다.
벌써 저희 가족이 중국에 온지 15년이 흘렀고, 이제 두 자녀들이 모두 중국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감사한 마음으로 15년 만에 저희 가족사진을 15년전 사진과 함께 게제해 보았습니다.
더욱 감사한 것은 유학을 준비하던 아들 영이가 미련이 남았던 한동대학교 글로벌 경영학부에 지원해 보았는데 하나님의 은혜로 합격하였습니다.
그리고 딸 예도 하나님의 은혜로 가천대학교 미디어 커뮤티티과에 합격하였습니다.
그래서 3월에 입학하기 위해서 예도 1월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에 귀국하였습니다.
6살,7살 이라는 어린 나이에 무작정 부모 손에 이끌려 중국이라는 외국 땅에 와서는 힘든 것도 많았을 텐데 내색하지 않고 늘 씩씩하고, 밝게 믿음 안
에서 자라준 영,예가 너무도 고맙고, 무엇보다 늘 함께 동행해주시고, 자녀들을 친히 손수 키워주신 아버지 하나님께 모든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두자녀의 학비와 기숙사비 천이백만원이 모두 채워져서 등록할 수 있도록 중보를 요청합니다.

2. 사역 보고
위 사진은 발간한지 50여년이 넘는 권위있는 릴리즈 인터네셔널이라는 세계 기독교 박해 국가를 연구하는 기관에서는 2019년도 가장 박해가 심한 국가에 역시 중국을 선정했습니다.
이미 작년부터 시작된 중국 공산당 정부의 기독교 박해가 극심하게 진행되어 교회의 십자가와 명패를 강제로 철거하고, 심지어는 교회의 예배시간에 들이닥쳐서 목회자와 성도들을 연행해 가는가 하면, 아예 교회를 폐쇄해 버리는 일들도 서슴지 않고 있습니다.
( 교회 자체를 폭파시키는 사진 )
올해는 더 나아가서 얼마 전 삼자교회에 중앙정부 공산당으로부터 지령이 내려온 내용이 십계명에서 제 1 계명을 삭제하라는 내용입니다.
예측컨대 이유는 바로 시진핑을 신격화 하는데 무엇보다 기독교 신앙이 방해가 된다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저희 교회의 제자 중에 박사과정을 공부하는 한 학생이 며칠 전에 전한 이야기는 가히 충격적이었습니다.
내용은 얼마 전 학교에서 석사와 박사 과정 중인 모든 학생을 강당에 소집해놓고는 절대 기독교나 기타 종교를 갖지 말라고 엄포하면서 서약서를 쓰기를 강요했다고 합니다.
중국은 대내외 적으로 종교의 자유가 있다고 선전해 놓고는 이제는 이렇게 드러내놓고 종교를, 특히 기독교를 핍박하고 있습니다.
저희 교회의 대다수의 성도들이 학생들인데 현재 성도들이 당하는 핍박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기도를 부탁드리는 것은 속히 중국 공산당의 핍박이 중단되고, 기독교의 박해가 끝나서 복음이 중국 땅에 편만하기를 기도 바랍니다.
또한 이러한 공산당의 박해 중에도 중국의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신앙을 잃지 않고, 더욱 기도하여서 오히려 온전하고 굳건한 믿음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인간의 모든 계획과 행사가 하나님의 허락하심이 있어야 하는 것처럼 분명하나님의 뜻이 있음을 믿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중국에서는 위의 사진처럼 현재 대부분의 교회의 십자가와 명패를 제거하고 대신 공산주의와 시진핑의 선전 문구를 강제로 붙여놓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삼자교회들에게 교회 내에 중국 역사나 공산주의 사상서를 배치해서 도서관으로 꾸미라고 지령을 하달했습니다.
나아가서는 모든 삼자교회의 설교의 내용도 감시하고 헌금을 모두 압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태가 국가에서 허가한 삼자교회에도 벌어지고 있는데 하물며 가정교회는 어떻겠습니까?
작년부터 법령으로 모든 촌과 아파트 단지마다 신고소와 신고 담당자를 만들어서 종교집회를 신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의 대표적인 타 교단 선교부들에서는 몇 백 명의 소속 선교사들을 일괄 강제 귀국 조치를 이미 실행했습니다.
왜냐면 강제 추방을 당하면 선교사 뿐만아니라 가정과 국가적으로도 구류나 벌금등의 법적인 복잡한 많은 일들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저희 교단 역시 자발적 제 3국 이동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올해 교단 선교부대표를 맡고 있고, 현지의 교회와 제자훈련을 지속해야될 필요성으로 인하여 안식년도 반납하고 계속 체류하며 사역을 감당하려고 합니다.
기도를 부탁드리는 것은 저와 저희 교회 성도들, 그리고 모든 중국 교회의 성도들이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더욱 기도하며 두려워하지 않고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계속 중보를 부탁드립니다.
기도 제목 정리
1) 성령충만과 온전한 성령인도받기를
2) 말씀과 기도로 주음성에 민감하기를
3) 선교사,가정교회,목회자의 안전위해
4) 개정된 종교법의 실행취소를 위해서
5) 영,예 두자녀의 학비가 채워지도록 2019. 1. 30. 신 임,복음화 올림
목록
 이전글 작년 기도편지입니다. 2019 .02 .02
 다음글 2019겨울 어린이 꽃동산성령체험캠프 안내 2018 .11 .13
TOP